1

언론보도/칼럼

본문 바로가기
서울브라운치과의원

기간한정 :

- -
개인정보수집동의
(약관보기)
치아연구소 > 언론보도/칼럼
치아연구소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치아를 위해 서울브라운치과는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언론보도/칼럼

서울브라운치과, 혜생원 건조기 기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브라운치과 작성일20-07-31 12:03 조회606회 댓글0건

본문

[사진 설명] 대전 서울브라운치과, 혜생원 건조기 기부

 

서울브라운치과, 혜생원 건조기 기부 

 

대전 서울브라운치과에서 혜생원에 건조기를 기부했다. 혜생원은 아동보육시설로, 친부모가 없거나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을 보호하는 곳이다. 1952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기본 생활 및 교육, 미술활동, 체육활동 체험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다.

 

소외계층이 생활하는 혜생원에 필요한 건조기를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고, 이 외에도 다양한 기부, 후원 활동을 하며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일전에도 여러 보육원에 성금을 모아 후원하기도 했고 대구에 있는 의료기관에 일천만 원 상당의 손소독제를 기부하는 등,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눈 바 있어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었다.

 

송창호 대표원장은 "본원에서는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분과 사회적 약자를 위해 늘 나누기 위해 여러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단순히 겉치레로 하는 게 아닌, 진정으로 힘든 분을 생각하고 어려운 분에게 필요한 것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요즘에는 사회적으로 많은 분이 침체되어 있어 소소한 기부 활동을 꾸준히 해 많은 분이 활력과 희망을 되찾게 하고 싶다. 앞으로 빠르게 사회적 문제가 해결되고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대전 서울브라운치과는 치아교정, 임플란트 외 다양한 치과 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송 대표원장은 보건복지부 인증 교정과 전문의로, AAO(미국교정학회) 인정의, WFO(세계치과교정연맹) 전임의를 역임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