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언론보도/칼럼

본문 바로가기
서울브라운치과의원

기간한정 :

- -
개인정보수집동의
(약관보기)
치아연구소 > 언론보도/칼럼
치아연구소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치아를 위해 서울브라운치과는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언론보도/칼럼

서울브라운치과 아담, 푸른초장에 김장물품 전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울브라운치과 작성일20-11-25 10:38 조회573회 댓글0건

본문

[사진설명] 중증장애인거주시설 '아담'에서 아담부모회가 김장을 하고 있다.

 

서울브라운치과 아담, 푸른초장에 김장물품 전해

 

서울브라운치과에서 대전의 구세군 아담, 푸른초장에 후원물품을 지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전에는 서대구 의료기관에 일천만 원 상당의 손 소독제를 기부한 바 있으며 다양한 보육원에 기부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대전의 아담과 푸른초장에 김장물품을 지급하는 후원을 진행했다.

이번 아담, 푸른초장 기부는 서울브라운치과 송창호 대표원장과 그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진행한 활동으로, 각자 성금을 모아 필요한 곳에 적절한 물품을 기부했다.

대전 서울브라운치과 송창호 대표원장은 “요즘 사회적인 어려움이 장기화되면서 많은 노약자가 소외되고 있다. 이에 본원에서는 취약계층을 위해 보육원과 여러 기관에 다양한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때마다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에는 일선에서 노력하는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를 위해 손 소독제를 전달한 바 있으며 이번 후원물품 지급은 김장철을 맞아 아이들이 맛있는 김치를 맛보고 다 같이 김장을 해보는 활동을 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진행했다. 이후에도 계속 변함없는 마음으로 기부활동을 펼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